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SSUE

ISSUE

게시판 상세
색다른 문화를 마시다

스파클링 티(Sparkling Tea)는 북유럽 기술의 혁신과 아시아 전통 차의 결합으로 탄생한 ‘non-alcoholic’ 유기농 스파클링 티 음료이다. 포도과즙을 베이스로 은은한 백차에서 풀바디한 홍차, 향긋한 녹차 등 고품질의 유기농 차를 블렌딩하여 탄생한 스파클링 티. 최대 13가지 종류의 차가 블렌딩되어 섬세한 테이스트와 복합미를 느낄 수 있으며, 버블이 함께 어우러져 우리가 이전에 마시던 차의 캐릭터와는 전혀 색다를 문화를 선사한다.





The People & The Story


Jacob Kocemba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지닌 소믈리에로 코펜하겐의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근무하며 1,700여종의 와인을 매니징 하였다. 디저트와 어울리는 음료를 고민하던 중 TEA의 무한한 가능성을 알게 되었고 홈 메이드 차를 제공하며 레스토랑의 손님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이 후, 캐주얼하고 아로마를 지닌 차를 만들기 위해 집중하였고 수백 번의 시도 끝에 ‘스파클링 티’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음료를 개발하였다. 2017년 Bo Sten Hanse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Copenhagen Sparkling Tea Company>를 설립해, 최초의 ‘스파클링 티’를 출시하였다. 그들이 만든 ‘스파클링 티’는 Non-alcoholic 음료로써 현재까지 23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영국의 Gordaon Ramseys와 미국의 Chef’s Table과 같은 전 세계 50개 이상의 미슐랭 레스토랑에 제공되고 있으며, 덴마크의 포시즌스 호텔이나 런던의 Fortnum & Mason의 ‘애프터 눈 티(Afternoon Tea)’ 대표 브랜드로 사용되고 있다.







스파클링 티 리세호 SPARKLING TEA LYSEROD

국가 Exporting: 덴마크 Tea Making: 독일

차 종류 우롱차23%, 히비스커스22%, 실버니들백차16%, 포도과즙15%, 다즐링홍차8%, 

얼그레이홍차4%, 레몬주스3%, 녹차2%, 캘리포니아프루트티1%, 민트잎

양조 각 찻잎 별 적정 온도와 침출 시간에 맞춰 우려낸 차를 유기농 포도과즙, 레몬주스 등과 함께 블렌딩 한다. 

아로마의 유지와 프레시한 테이스트를 위해 5~5.5 bars의 압축을 이용한 버블을 생성하며, 병입 후 8~12주 동안 안정화하여 출시된다.

Color 은은한 연어빛 섬세한 버블

Aroma 스트로베리, 홍옥 사과, 용과, 파파야, 화이트 플라워

Taste 싱그러운 화이트 플라워와 레드베리류의 과실감이 부드러운 질감, 잔잔한 버블감과 함께 느껴진다. 

은은한 우롱차의 아로마와 히비스커스의 힌트가 어우러져며 긴 피니쉬를 자랑한다. 

5~7도의 온도에서 음용하길 권장하며 아페리티프, 베이커리류, 디저트 요리와 좋은 매칭을 이룬다.








스파클링 티 블로 SPARKLING TEA BLA 

국가 Exporting: 덴마크 Tea Making: 독일

차 종류 실버니들백차19%, 자스틴녹차14%, 시트러스녹차13%, 레이디그레이홍차9%, 

얼그레이홍차8%, 레몬주스5%, 다즐링홍차3%, 아쌈녹차2%, 민트잎, 포도과즙25%

양조 각 찻잎 별 적정 온도와 침출 시간에 맞춰 우려낸 차를 유기농 포도과즙, 레몬주스 등과 함께 블렌딩 한다. 

아로마의 유지와 프레시한 테이스트를 위해 5~5.5 bars의 압축을 이용한 버블을 생성하며, 

병입 후 8~12주 동안 안정화하여 출시된다.

Color 은은한 그린빛 골드 컬러와 섬세한 버블

Aroma 자스민, 캐모마일, 시트러스

Taste 자스민, 캐모마일, 시트러스 아로마로 시작되어 백차의 라운드함과 녹차의 복합미가 뒤따른다. 

다즐링 홍차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탄닌감이 긴 피니쉬까지 이어지며 다양한 스타터, 샐러드, 디저트 등과 완벽한 페어링을 이룬다.





수입사 타이거인터내셔날 문의 02-2058-3361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