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SSUE

ISSUE

게시판 상세
독일 프리미엄의 상징, 리페르 와인 캐비닛

소중하게 모은 와인 컬렉션에는 와인 애호가의 취향이 담겨있다. 그리고 와인을 최상의 상태로 즐기기 위해 자연스레 와인 셀러에 눈이 가게 된다. 독일 프리미엄 냉장고 브랜드 리페르가 65년의 축적된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리페르 와인 캐비닛’을 한국 시장에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조윤희 사진 및 자료제공 코스모앤컴퍼니

 





독일 시장 점유율 1위의 프리미엄 냉장고

냉장고는 ‘식품을 신선하게 보관하기’라는 단순한 기능을 뛰어넘어 현대과학의 결정체가 된듯하다. 에너지 효율은 기본이고 친환경적이며, Bio를 필수로 장착한다. 세련된 디자인에, 편리함을 더하는 아이디어가 곳곳에 펼쳐진다.

프리미엄 냉장고 브랜드 리페르도 이러한 최첨단의 대열에서 빠지지 않는다. 리페르는 독일에서 1949년 최초의 모바일 크레인을 개발을 시작으로 항공기, 철도 분야 등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1954년 냉장·냉동고를 직접 개발하여 독일 냉동고 시장 1위 기업이 되었다. 

무엇보다 리페르의 모든 제품이 German Engineering으로 생산되는 점은 상당한 신뢰를 준다. 리페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 내구성 등으로 미슐랭 스타 쉐프들과 최고급 레스토랑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면서 독일 프리미엄의 상징이 되었다. 

 

현대과학의 결정체, 리페르 와인 캐비닛

이들에게 새로운 도전은 와인 셀러였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집집마다 김치냉장고를 놓고 사계절 신선한 김치를 즐기듯, 유럽인들은 와인을 즐기기에 와인 셀러는 필수 가전인 셈이다. 리페르는 자신들이 65년간 축적한 냉장·냉동고 기술력을 바탕으로 ‘리페르 와인 캐비닛’을 선보였다.

소중한 와인 컬렉션을 최상의 상태로 보호하기 위한 리페르 와인 캐비닛은 활성탄 필터를 통해 탈취된 신선한 공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코팅된 유리문은 와인 컬렉션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한다. 화학처리를 가하지 않은 너도밤나무를 수제 가공한 선반은 건강한 와인 보관을 돕는다. 그 외에도 5~20도 사이 1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제어 시스템, 습도 제어 시스템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와인숍 디스플레이 및 입점 지원 프로그램

리페르 와인캐비닛은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급 레스토랑, 와인바, 와인파티 등 행사장을 비롯해 와인 애호가들에게까지 입소문이 나고 있다. 최대 195병까지 보관 가능한 WKB4612 모델이 업소용으로 인기가 있다면. 이번에 출시된 컴팩트한 사이즈의 WKB1712 모델은 개인 애호가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르도 병 기준 60병까지 보관이 가능하며, 성능은 기존의 와인 캐비닛과 같다.

아울러 리페르에서는 더 많은 국내 소비자들과 만나기 위해 프리미엄 와인숍과 레스토랑 등을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및 입점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지원 프로그램은 아래 A안과 B안 중 선택하면 선발하여 지원한다.

 

A안. 매장 내 제품 디스플레이 지원

- 매장 내 디스플레이 샘플 1대(WKb4612) 지원

- 마케팅 활용 동의 조건

- 연 단위 운영, 기간 만료 1개월 전 연장 운영 여부 협의

 

B안. 매장 내 제품 입점 및 판매 지원

- 연 12대 판매 개런티 조건으로 B2B 공급가 제공 및 개런티 완료 시 디스플레이 샘플 (WKb4612) 소유권 이전 및 인센티브 샘플 1대(WKb4612) 추가 지원

- 당월 말 결제 조건. 단, 제품 출고 전 선 결제 시 2% 추가 할인가 제공

 

수입사 코스모앤컴퍼니 02-580-4765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